홍준표대통령후보 일정(4/23)
◾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길에 함께 해 주십시오!”
ㅇ 국가 대개혁 대장정의 7일차인 4월 23(일)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국가 원로들을 만나 자유 대한민국 수호 의지를 거듭 강조할 예정이다. 오전 9시에는 경기 안양시에 소재한 은혜와 진리교회의 조용목 목사님을 예방한 데 이어 11시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국가 원로들을 예방한다.
- 지금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라는 정체성에 중대한 도전을 받고 있다. 북한을 주적이라고 부르는 것은 옳지 않다하고, 불법대북송금에 공과 과가 있다는 이들이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겠다며 국민 앞에 서 있다. 누가되든 대한민국 체제는 심각하게 위협 당할 수 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5월 9일 반드시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가 승리해야 한다.
- 홍준표 후보는 북한 눈치 보기에 급급한 정권이 탄생해서는 안 된다며, 젊은 시절의 땀과 희생으로 지켜온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길에 함께 해주시고, 국민을 통합하고 국론을 하나로 모으는 데 앞장 서 주실 것을 요청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국가 원로들은 홍 후보에게 격려와 지지의 말씀을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 “모래시계 검사 홍준표의 정치 철학과 소신을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ㅇ 이후 홍준표 후보는 외부 일정을 잡지 않은 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최 1차 방송토론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날은 ‘정치 분야’를 놓고, 원고 없는 스탠딩 토론 방식으로 진행된다.
- 지난 2번의 대선 주자간 TV토론회와 21일(금) 관훈클럽 초청 토론회에서 홍준표 후보는 확실한 안보관과 서민이 행복하고 잘 사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국정 철학을 국민 앞에 전했다. 또한, 특유의 유머감각과 핵심을 찌르는 질문으로 국민들의 간지러운 곳을 긁어주기도 했다. 홍준표 후보는 토론회를 통해 정치에 대한 평소 소신과 철학을 국민 앞에 설명하는 한편, 다른 후보들을 제대로 검증하겠다는 각오이다.
- 23일(일) 저녁 8시부터 2시간동안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되는 중앙선관위 주최 1차 TV토론회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