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홍준표대표, 지방선거 승리위해 조직 강화 나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1226일 오전 중앙직능위원회 분과위원장과 회의를 주재했다. 홍대표는 이 자리에서 중앙직능위원회는 저희당의 가장 핵심적인 기간조직이다. 그간 당이 어려움에 처했기 때문에 중앙위가 조직화가 덜 되었고 지역에서 활동하는 것이 미비했는데 김재경 중앙직능위원회 의장께서 오셔서 새롭게 조직하고 지역에 당협 못지않은 조직으로 거듭나게 되었다며 중앙직능위 역할과 활동을 언급했다.

이어서 지방선거를 위해서 지역 당협과 중앙위 조직이 양대 체계를 통해서 지방선거를 치러야 한다며 각 분과위원회별 전국적 활동을 강조하시고 당의 활력을 찾아 달라고 당부 했다.

홍준표 대표는 오후 조직강화특별위원 전체 회의도 주재했다.

홍 대표는 지난 6개월 동안 당이 혼란 속에 있었다. 이제 혼란스러웠던 당이 정비가 거의 다 되었다. 빠른 시일 내에 조직강화특별위원회에서 당협위원장들을 새롭게 선발해서 지방선거에 이길 수 있도록 해주십사하는 의미에서 조직강화특별위원회 구성을 마치고 바로 활동에 들어가서 지금부터는 속도전을 할 수 밖에 없다. 머뭇거리지 말고 거침없이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년 자유한국당의 슬로건은 승풍파랑이라며 바람을 타고 큰 바다를 헤쳐 나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소개 했다. 그러면서 질곡과 고통의 세월은 가고 이제는 뭉쳐서 한마음으로 큰 바다, 큰 세상에 나가는 한 해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조직강화를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 했다.

자유한국당 중앙직능위원회 의장은 김재경(경남 진주을)의원,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이용구 중앙대 총장이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