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대표, ‘국민의 눈으로 혁신할 것’

 

자유한국당 혁신 작업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홍준표 대표가 국민 눈높이에 맞는 강력한 쇄신을 단행할 것을 재차 강조했다.

또 혁신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당내 기득권 지키기와 반발, 분열 등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구성원들의 단합된 힘을 강조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지금의 자유한국당은 모든 가치가 허물어진 폐허라며 다시 일어서기 위해서 우리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준표 대표는 또 모래알 부대로는 전투를 할 수가 없다고 당의 단합을 강조한 뒤, “(힘을 합쳐)다시 시작 하자고 독려했다.

특히 폐허에서 새롭게 재건하는 자유한국당은 이 땅에 대한민국을 세우고 산업화하고, 문민정부를 수립하고, 선진국 문턱까지 오게 한 자랑스러운 정당의 후예답게 국민 앞에 다시 우뚝 설 것으로 믿어마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무에서 다시 시작 하는 각오로 국민의 눈으로 혁신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우리 모두가 혁신의 대상이 되어 모든 것을 내려놓고 다시 시작 하자고 자유한국당 구성원들을 향해 기득권을 내려놓고 혁신의 대열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아울러 다시 시작 하는 자유한국당을 국민 여러분이 많이 격려해 주시기 바란다고 국민들의 지지와 응원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