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준표 페이스북

자유한국당은 지금 위기, 홍준표 대표에게 힘을 모아주세요!!

어제 기가 막힌 일이 있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40석에 불과한 국민의당과 21018년도 예산안을 짝짜꿍 처리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116석을 지닌 자유한국당은 스킵 당한 꼴 좋은 모양새가 되었습니다. 탄핵정국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보수를 불태우겠다고한 말이 현실화되는 모습이 아닌가 생각하면 모골이 다 송연해 짐을 느낍니다.

더 기가 막힌 일은 그러는 사이 자유한국당의 일부 세력은 당 대표를 향해 말폭탄을 쏘아 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싸울 사람들은 밖에 있는데 안에서 싸우고 있는 꼴입니다. 자유한국당은 지금 위기임에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자유한국당을 위기로 몰아 가는 이분들의 행태를 보면 몇 가지 공통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은 탄핵정국 과정에서 숨소리조차 내지 못하고 숨어 지냈거나 양다리를 걸치고 눈치만 살핀 사람들입니다. 또한 이들은 원내대표 선거를 통해 당내 권력에 접근하려 시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공통점은 홍준표 당 대표가 이들에게는 가장 큰 걸림돌이라는 것입니다.

홍준표는 책임당원의 74%의 지지로 자유한국당 당 대표가 되었습니다. 당에 대해 가장 큰 애정을 갖고 있고, 당의 핵심 문제를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책임당원들이 홍준표에게 몰표를 준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홍준표 당신이 알아서 해라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이들에 대한 홍 대표의 마음은 어떨까요. 홍 대표가 오늘 페이스북에 관련한 글을 썼습니다.

지난 7월 초 자유한국당 당 대표 선거때 당원 동지들에게 세 가지 약속을 하고 정당 사상 전무한 책임당원 74퍼센트의 압도적 지지를 받고 당 대표에 선출되었습니다.

첫째가 인적혁신이었고,

둘째가 조직혁신이었으며,

셋째가 정책혁신이었습니다.

 

첫째는 박근혜 전 대통령 출당과 친박 핵심 출당 권유로 마무리되었고,

둘째는 이번 당무감사로 250여 개 당협 조직을 정비함으로써 마무리될 예정이고,

셋째는 연말에 신보수주의 선언으로 정책 혁신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모든 환경이 최악인 조건에서 보수우파의 재건 여부는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열성에 달려 있습니다.

흔들리지 말고 좌절하지도 말고 오로지 새로운 자유 한국당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125

자유한국당 대표 홍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