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한국당 지지율이 폭등하고 있다고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큰 화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홍준표 당대표는 시중의 여론조사는 신뢰하지 않는다고 했고, 여의도연구원 조사는 믿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홍 대표가 신뢰하는 여연의 여론조사 결과가 한국당 지지율 폭등으로 나왔으니 말입니다.
홍준표 대표는 오늘(7일) 오후 6시 25분경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여연 현안 정례조사에서 당지지율이 예상외로 폭등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홍준표 대표는 이어 “이 추세라면 선거전까지 목표치를 상향 조정해도 아무런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라면서 “현재 진행 중인 당내 청산 작업에 대한 국민, 당내 책임 및 활동당원에 대한 지지도 절대적이었습니다”라고 자유한국당 지지율 폭등의 원인을 분석했습니다.
홍대표는 그러면서 “‘혁신하면 국민들 지지도 올라간다는 것을 실감한 하루입니다‘ ’혁신,우혁신 만이 국민신뢰를 회복하는 길입니다‘”라며 혁신의 강도를 높일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오늘 여연 현안 정례조사에서 당지지율이 예상외로 폭등했습니다.
이 추세라면 선거전까지 목표치를 상향 조정해도 아무런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당내 청산 작업에 대한 국민,당내 책임및 활동당원에 대한 지지도 절대적이였습니다.
혁신하면 국민들 지지도 올라간다는 것을 실감한 하루입니다.
영남지역의 지지도 거의 회복이 되었고 수도권의 지지도 상승추세 입니다. 혁신,우혁신 만이 국민신뢰를 회복하는 길입니다.
국민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