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공지

정우택, 국민의당 불안한 안보관을 가진 ‘더불어민주당 2중대’

정우택, 국민의당 불안한 안보관을 가진 더불어민주당 2중대

여론조사에서 안풍이 풀고 있으나 오늘 관훈클럽 토론에서 안 후보는 당을 설득해서 사드배치에 대한 당론을 설득하겠다고 했습니다. 국민의당의 생각과 안후보의 생각이 다른가 봅니다. 이부분에 대해 국민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오늘 홍준표 대통령후보 충청 선대위 발대식에서 정우택 당대표 권한의 연설문 중 일부를 소개하겠습니다.

(중략)....제가 문재인 후보의 불안한 안보관에 대해서 말씀드렸다. 안철수 후보도 똑같은 입장이다. 여러분, 국민의당 사드배치 당론이 무엇인가. 국민의당의 당론은 사드배치 반대. 지금도 사드배치 반대가 국민의당의 당론이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안철수 후보는 사드는 국회비준을 받아야 하고, 국민투표를 거쳐야 된다고 이야기하다가 최근에는 무엇이라고 말을 바꿨느냐. 가만히 보니 사드배치를 반대하면 표를 잃을 것 같으니, 지금 사드배치에 대해서 지금 이렇다 저렇다 얘기도 안하고 애매모호한 입장을 취하고 있다. 이것은 무엇이냐. 불안한 안보관을 가진 더불어민주당 2중대국민의당이기 때문이다. 불안한 안보관도 똑같은 민주당 2중대의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애매모호한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다...(하략)

이제, 사심없이 진정 국민을 걱정하고 든든하고 초지일관된 안보관이 확실한 홍준표 대통령 후보를 지지해 주시길 바랍니다.